주문제작 유.공압실린더 선도기업 - 한국엠엔씨(주)
053-382-9801~9803   koreamnc@koreamnc.co.kr        home | contactus | sitemap | JAPANESE

차량 및 산업기계용 유압실린더

구조 및 형식
헤드 및 로드측의 카바는 모두 원형으로 설계되어 있으며, 헤드카바는 용접을 하였으며, 로드카바는 나사식으로 조립을 한 구조이며, 튜브에 포트를 용접하여, 간단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, 주로 차량용으로 사용이 된다.
선택 및 특수사양
  • 스트로크 1,000mm이상 (단, 좌굴강도 이하)
  • 헤드측 쿠션장치
  • 특수재질 또는 특수용도 패킹
  • 특수 롯드앤드
  • 특수 기능용 밸브 및 밸브 부착형판
  • 210 kgf/㎠ 이상의 고압실린더
기본사양
실린더 내경 / Cylinder bore Ø40mm to Ø200mm
사용압력 / Working pressure 210 kgf/㎠
사용온도범위/ the range of working temperature -10°c ~+ 80°c
피스톤 속도 / Piston speed 10mm/sec ~ 500mm/sec
적용작동유/ working fluid General Mineral Oil / 일반광물성 작동유
스트로크 한계 / Stroke limitation 1,000mm
특징
이 실린더는 고가사다리 등과 같이 특수차량에 적용할 수 있게 로드의 중량에 비하여 좌굴강도가 뛰어난 복동실린더로써 용도에 따라 정지시 자연강하를 방지 할 수 있는 밸브를 부착할 수도 있다.
지지형식